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 A Q

F A 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파손 상품은 보상이 되나요?
작성자 끌레도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0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6

상품이 완벽하지 못한 상태로 도착했다면 대표전화, 채널톡, 홈페이지 1:1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곧바로 교환을 해드립니다.

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끌레도르 정기구독이 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(주) 빙그레   대표 : 전창원
    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9
    사업자등록번호 : 132-81-00631 [사업자정보확인]
  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다산-0172
  • 고객센터 070-4333-8936
    운영시간 09:00 - 17:00
    점심시간 12:00 - 13:00
    토요일 . 일요일 . 공휴일 휴무
  • 끌레도르 정기구독 서비스는 주식회사 제이앤에이치그룹에서 판매운영대행을 하고 있습니다.
    주식회사 제이앤에이치그룹   대표 : 경중호
    주소 :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나길 18, APEXCENTER 1201-1호
    사업자등록번호 : 864-88-01401 [사업자정보확인]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9-서울성동-02251호
    이메일 : cledor@jnhg.co.kr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